[직무목표]
클라이언트와 유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우호적 관계로 관리하고 클라이언트의 니즈를 파악합니다. 

[핵심업무]
 - 콜드콜/해피콜 업무
 - 임차사 니즈파악 및 고객관리 및 미팅일정 조율

[필요요건]
 - 문서 작성(엑셀, 워드, 파워포인트 등)능력 중상 이상
 - 인터넷 정보 검색 능력(구글링) 중상 이상

[필요역량]
 - 꼼꼼하고 성실한 성격
 - 커뮤니케이션 스킬(전화 상담 등을 위해) 우수한 인재
 - 열정적이며 책임감이 있는 인재
전형절차 및 기타사항
1) 전형절차 : 서류접수 —> 실무자 면접 —> 임원 면접 -> 최종합격
                   * 전형절차는 경우에 따라 변경 및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
2) 기타사항
- 본 공고는 모집 완료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
-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.
- 전형일정 및 결과는 지원서에 등록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.
입사 지원은 PC를 이용해 주세요